문수9148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문수9148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문수9148
리뷰1996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3.04
잘 말린 반건조 코다리를 사용해서 요리했습니다. 잘 말려서인지 살이 꾸덕하면서 단단한 느낌입니다. 이 코다리가 양념을 만나면 더욱 단단해지면서 쫄깃한 느낌을 줍니다. 무를 밑에 깔아서 만들었더니 무가 부드럽습니다. 강한 양념으로 해서인지 비린맛이 없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