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정이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독정이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독정이
리뷰549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05
사무실에서 필수간식인 참쌀선과입니다~~ 한봉지 사면 양도 많아서 여러사람이 먹기에도 좋고 국민과자느낌이라 항상 사두게되는 과자입니다. 겉에 묻어있는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게되는것같아요~ 타사에서도 비슷한제품이 많이 나오는데 이게 제일 맛있는것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7개)
·식단기록2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