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ㅈㄱ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ㅇㅇㅈㄱ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ㅇㅈㄱ
리뷰213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05
코다리조림을 먹어봤습니다. 양념이 코다리에 잘 배어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조화롭게 느껴졌습니다. 살도 부드럽게 익어 쉽게 발라 먹기 좋았고 양념과 어우러져 식감도 괜찮았습니다. 간도 짜지 않고 적당해 밥과 함께 먹기 좋은 맛있는 코다리조림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0kcal
비비고코다리무조림
4.8(리뷰 7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