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a9님의 다시마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luna9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na9
리뷰658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09
밥에 넣어 먹는 다시마다. 쌀알만큼 잘게 잘린 다시마다. 밥을 할때 한수저정도 넣고 하는데 밥맛이 좋아진다 초밥할때도 좋다 특히 잡곡밥이나 현미밥에 넣으면 밥맛이 훨씬 구수해진다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