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카페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카페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05
새해에는 술도 카페인도 끊어보려고 했는데 더 잘 마십니다. 이번만 먹고 내일부터 시작해야지 하지만 매번 뒤로 밀립니다. 이렇게 중독성 있는지 몰랐습니다. 고소하면서도 쌉쌀한 맛이 너무 좋습니다. 마시면 행복한 기분이 들어 참지 못하고 마시고 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250ml)
100kcal
카페라떼
4.8(리뷰 500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