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스팸 스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3.05
오늘은 일어나서 냉장고에 남아있던 스팸이 보이길래 기름에 스팸을 조금 구워서 먹어주었습니다. 스팸구이맛이 역시나 좋더라구요. 스팸은 살짝 짠 편이지만 밥이랑 같이 먹으면 간이 딱 맞아서 맛이 좋더라구요. 다음에 또 스팸을 구워먹으려구요.
#일반식 #아침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