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농심 신라면 골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농심 신라면 골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05
맛있어서 아주 깔끔하게 남김없이 다 먹고 가려고 일어났는데. 갑자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줄 라면을 끓이고 있다고 하시는 거예요. 그래서 다시 앉았습니다. 앉는 김에 하이볼도 한 잔 시켰어요. 그냥 라면만 먹기엔 너무 아쉽잖아요. 라면도 진짜 맛있었습니다. 라면이 시원하고 맛있어서 배불렀는데도 싹싹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125g)
540kcal
농심신라면 골드
4.6(리뷰 99개)
·식단기록8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