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지님의 농심 라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멍지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멍지
리뷰203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05
저녁 먹고 났는데도.. 무언가 먹고 싶어서 또 못참고 라면을..ㅎ 꼬들꼬들한 면 좋아해서 설 익혀서 그릇에 바로 담아버리는 정성도 쏟았어요^^ 정량대로 물 넣고 파랑 계란만 풀어서 끓였는데도 맛있는걸 보면 정말 먹고 싶었던거겠죠?ㅎㅎ 맛있게 먹었으니 홈트 10분만 해야겠네요ㅎㅎ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