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63님의 GS25 강릉 초당순두부 아이스크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문63님의 GS25 강릉 초당순두부 아이스크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문63
리뷰2754
조회수 49 작성일자 26.03.06
오리지널의 깔끔한 맛이 돋보이는 강릉초당 순두부 아이스크림입니다!
비주얼: 뽀얀 우유 빛깔의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보기만 해도 담백함이 느껴집니다.
맛: 한 입 먹으면 입안 가득 순두부의 은은하고 고소한 풍미가 퍼지며, 적당한 달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식감: 초코 버전만큼이나 쫀득하고 부드러워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기분 좋은 식감을 선사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85ml)
178kcal
GS25강릉 초당순두부 아이스크림
3.5(리뷰 2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