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단호박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단호박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10
엄마가 얼려주신 단호박찜을 갈아서 단호박 스프로 만들어 먹었어요~ 마늘 양파를 버터에 달달 볶아서 우유랑 생크림을 후첨해서 갈아 먹으면 됩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9kcal
단호박찜
4.8(리뷰 158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