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06
스팸처럼 맛있는 햄은 없는것 같습니다. 부드럽고 고소하고.. 부대찌개에 넣어서 짠맛들이 좀 빠져 나갔습니다. 스팸을 으깨서 밥과 섞어 먹으니 밥이 더 맛있습니다. 설명절에 선물로 들어온거라 넉넉히 있습니다. 다음에는 무스비를 만들어 먹어야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