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10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06
전장김을 바로 잘라서 왔더니 눅눅하지 않고 바삭바삭하면서 김향이 좋습니다. 김에 습기가 차면 질겨지는데 잘 찢어지고 바다향이 날라가지 않아 맛있었습니다. 요오드가 부족한것 같아서 하루에 한장씩은 먹으려 노력하는데 이렇게 맛있는 김이면 몇개라도 먹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