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3.06
냉동삼겹살을 먹어봤어요! 얇게 썰린 삼겹살이 빠르게 구워지면서 고소한 향이 올라왔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이라 씹을수록 담백한 풍미가 느껴졌어요. 간도 과하지 않아 김치나 채소와 함께 먹기 좋았고, 전체적으로 고소하고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