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ㅈㄱ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ㅇㅇㅈㄱ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ㅇㅈㄱ
리뷰213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06
오믈렛을 먹어봤습니다. 달걀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익어 입안에서 살살 녹으며, 속 재료와 치즈가 어우러져 풍미가 풍부합니다. 간이 적절해 짜지 않고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균형 있게 느껴져 아침 식사나 브런치로 매우 만족스러운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45g)
363kcal
가든샐러드오믈렛
5.0(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