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1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또또1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또1
리뷰95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06
스팸은 끓는 물에 데쳐 기름기를 빼고
자릅니다.
부침가루를 넣으면 모양이 잘 유지되고 단단하게 부쳐지며, 넣지 않으면 계란말이처럼 보들합니다.
부침가루:튀김가루 1.5:1 비율로 섞으면 더 바삭합니다.
팬에 기름을 넉넉히 두르고 중불로 앞뒤로 노릇하게 부칩니다.
짭짤하고 고소해서 밥반찬으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