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2264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2264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2264
리뷰37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07
김구이는 마른 김에 참기름이나 들기름을 바르고 소금을 살짝 뿌린 뒤 불이나 팬에 살짝 구워 먹는 음식이다.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밥과 함께 먹기 좋은 밑반찬이다. 간단하지만 풍미가 좋아 도시락 반찬이나 간식으로도 즐겨 먹는다.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