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07
오늘은 계란후라이를 먹어 보았어요. 노른자가 부드럽게 흐르는 계란과 바삭하게 익은 흰자가 한 입에 어우러져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가득하더라구요. 간단하지만 밥과 함께 먹으니 한 끼로도 든든했고, 소금과 후추만으로도 맛이 살아나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도 또 먹고 싶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95kcal
풍림푸드계란후라이(오버이지)
4.9(리뷰 91개)
·식단기록70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