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가님의 보승 한판모둠순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고가님의 보승 한판모둠순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고가
리뷰624
조회수 73 작성일자 26.03.07
지인과 함께한 모둠순대입니다.
찹쌀순대여서 윤기도 빤똑빤똑나는데..씹을때 쫄깃쫄깃함이 가득해서 식감너무좋아 맛있어요. 간도 잘 삶겨서 퍽퍽하지않고 고소하고, 오소리는 특유의 씹는맛이 쫀득하니 좋고 고소한맛은 더 좋아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81kcal
보승한판모둠순대
4.9(리뷰 8개)
·식단기록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