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hahn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byhahn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yhahn
리뷰178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3.07
딱 좋은 상태로 노릇하게 익은 계란으로 만든 담백한 오믈렛이었어요. 겉은 부드럽게 익고 안쪽은 촉촉한 식감이 살아 있어 계란 특유의 고소한 맛이 잘 느껴졌어요. 간이 강하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따뜻할 때 먹으니 부드러운 식감이 더 살아났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45g)
363kcal
가든샐러드오믈렛
5.0(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