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6293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6293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6293
리뷰408
조회수 47 작성일자 26.03.07
특유의 짭조름하고 고소한 맛 덕분에 언제 먹어도 실패가 없는 반찬이에요. 겉이 살짝 바삭해질 정도로 노릇하게 구워서 따끈한 밥 위에 얹어 먹으면 다른 반찬이 눈에 안 들어옵니다. 입맛 없을 때 김치찌개에 넣거나 계란후라이만 하나 곁들여도 밥 한 공기 뚝딱하게 만드는 일등 공신이죠.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