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6293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6293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6293
리뷰40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07
밥상에 없으면 왠지 서운한 기본 중의 기본 반찬이에요. 겉은 바삭하고 노른자는 덜 익힌 반숙으로 구워서 밥에 간장, 참기름 넣고 슥슥 비벼 먹으면 고소함이 두 배가 됩니다. 매운 음식 먹을 때 속을 달래주거나 간단한 아침 식사로 단백질 채우기에 이만한 게 없네요.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