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맛있닭 탕수육 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맛있닭 탕수육 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3.07
짬뽕과 함께 먹은 탕수육입니다
이곳 탕수육은 찹쌀 탕수육이라서 쫄깃하고 바삭한맛 둘다 있어요
물론 탕수육 소스는 부먹소스입니다
탕수육 소스맛은 새콤달콤해서 탕수육과 너무 잘 어울립니다.
양배추가 토핑되어있는것도 특이하고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75kcal
맛있닭탕수육 소스
4.9(리뷰 105개)
·식단기록5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