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07
점심으로 계란 김밥 한 줄이랑 계란 두 알 그리고 컵누들 하나 먹었습니다. 컵누들은 양이 좀 작은 편이었는데 일단 면도 좀 작았던 것 같습니다.
점심에 김밥과 라면으로 간단하게 해결하려고 먹었어요. 근데 이것저것 먹다 보니까 이것도 배가 부르긴 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