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9217님의 카페라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9217님의 카페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9217
리뷰9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07
좋아하는 카페에서 빵과 함께 시킨건데 커페라떼는 커피맛이 별로여도 우유가 커버를 쳐서 왠만하면 다 맛있는데 여기는 디저트는 다 맛있었는데 커피는 그냥저냥이었어요. 그래도 약간 밥처럼 빵을 먹을때는 우유대신 카페라떼를 같이 먹으면 저는 더 고소하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잔(250ml)
100kcal
카페라떼
4.8(리뷰 500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