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okie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rookie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ookie
리뷰11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09.24
점심은 그냥 간단하게 사발면이다. 뜨거운물만 있으면 되는 간편식. 가끔 스트레스를 받거나 입맛이 없을땐 생각날때가 있다. 건강에 그리 좋지는 않겠지만 필요할때가 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