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샐러드 드레싱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샐러드 드레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55 작성일자 26.03.07
딸기 와 채소, 과일, 치즈, 견과류가 함께 어우러진 샐러드는 상큼함과 고소함이 잘 균형 잡힌 맛이었다. 딸기의 달콤한 향과 채소의 아삭함, 치즈의 부드러운 풍미가 좋았고, 견과류가 씹히며 고소함을 더해주었다. 가볍지만 영양이 느껴져 건강한 한 끼로 먹기 좋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35g)
99kcal
샐러드 드레싱
4.7(리뷰 47개)
·식단기록4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