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08
오늘은 오징어짬뽕을 먹어 보았어요. 쫄깃한 오징어와 각종 해산물이 얼큰한 국물과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미가 느껴지더라구요. 칼칼하면서도 진한 국물이 면과 잘 어울려 한 그릇 먹고 나니 속까지 든든하고, 다음에도 꼭 먹고 싶었답니다.ㅎ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