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08
오늘은 수제돈까스를 먹어 보았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고기가 정말 맛있었어요. 소스와 함께 먹으니 감칠맛이 더해져 입맛이 돋우더라구요. 한 입 한 입 먹을 때마다 풍성한 고기 맛이 느껴져서 만족스러웠답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먹고 싶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g)
80kcal
동원수제돈까스
4.9(리뷰 33개)
·식단기록16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