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93027님의 계란말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93027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93027
리뷰130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08
반찬할 거리가 없어서 계란 5개로 계란말이를 했어요. 좀 더 영양을 가미하고자 파송송, 마늘 쫑쫑, 곶감도 쫑쫑 썰어서 계란물에 넣었어요. 약간의 소금을 넣어 저어 섞어 준 후 달궈진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계란을 넣어 밑면이 익으면 말아줬지요. 조금 식은 후 썰어서 아침에 세식구가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