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20 작성일자 25.09.05
갓나온 크라이 수제버거는 정말 환상적인 맛입니다.
패티도 기름지지 않고 부드러우며 양상추와 토마토 치즈가 조화롭게 잘 어울리는 맛을 냅니다.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
희님
리뷰1917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