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ㅈㄱ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ㅇㅇㅈㄱ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ㅇㅈㄱ
리뷰2139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08
탕수육은 바삭하게 튀겨진 튀김옷과 달콤새콤한 소스가 잘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고기의 식감이 살아 있어 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간도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해 계속 손이 가는 매력적인 탕수육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95kcal
베지가든바삭 탕수육
4.9(리뷰 64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