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양상추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양상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2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08
양상추는 잎이 신선하고 아삭아삭해 식감이 좋았다. 특유의 은은한 단맛과 상큼함이 있어 쌈이나 샐러드로 활용하기 좋았다. 고기와 함께 쌈으로 싸 먹거나 드레싱을 곁들여 샐러드로 먹으니 깔끔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다. 양도 적당하고 신선도가 높아 만족스러웠으며 다음에도 재구매 의사 있다. 🥬😋
#일반식 #아침

100g(100g)
11kcal
양상추
4.9(리뷰 203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