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ㅈㄱ님의 키플 팟타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ㅇㅇㅈㄱ님의 키플 팟타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ㅇㅈㄱ
리뷰2139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3.08
팟타이를 먹어봤습니다. 쫄깃한 면과 새콤달콤한 소스가 잘 어우러지고, 새우와 채소가 풍부해 식감이 다양합니다. 간은 과하지 않아 부담 없으며, 전체적으로 달콤함과 짭조름함, 신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팟타이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467kcal
키플팟타이
4.9(리뷰 20개)
·식단기록2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