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3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08
오늘은 김 먹어보았어요. 바삭하게 구워진 김에서 고소한 향이 올라와서 먹기 전부터 입맛이 살아났어용. 한입 먹으니 바삭한 식감과 함께 짭조름한 맛이 느껴져서 밥이랑 정말 잘 어울렸어용.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풍미가 살아 있어서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었어용.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