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458
조회수 21 작성일자 25.09.24
비오는 날엔 우동이죠:) 저는 면요리를 사랑해서 웬만한 면 요리 다 좋아하는데 우동도 매력있어서 자주 먹게되눈거 같아요 ㅎㅎ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알수없음
리뷰458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