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동원 유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동원 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3.08
오늘은 유부가 들어간 마라탕을 먹어 보았어요. 부드럽고 쫄깃한 유부가 매콤하고 얼큰한 국물과 잘 어우러져 감칠맛이 살아나더라구요. 각종 채소와 고기, 버섯이 듬뿍 들어 있어 국물이 깊고 풍성했답니다. 매운맛이 자극적이면서도 계속 먹게 되는 맛이라 한 그릇이 금세 비워졌어요. 다음에도 꼭 다시 먹고 싶은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4.8(리뷰 106개)
·식단기록7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