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엄니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좋은엄니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좋은엄니
리뷰736
조회수 57 작성일자 26.03.08
때히 반찬이 없을때는 비상식량이 있다 햄과 참치를 늘
구비해둔다.선물셋트로들어온것들은 대부분 여행때 쓰려고 그냥둔다
햄은 김치볶으밥 할때 최고다. 부대찌개 할때도 아주 요긴하게 쓰인다.오늘은 잘라서 그냥 굽고 밥과 함께 먹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