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6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08
고소하고 맛있는, 쫄깃하고 담백한 냉동 삼겹살! 저렇게 얇팍해야 더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반찬없을때 대비용으로 냉동실에 쟁여놨다가 급할때 구워주기만 하면되는 효자템입니다.
허브솔트 살살 뿌려 먹으면 훨씬 더 맛있구요. 참소스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