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다도락 소고기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다도락 소고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09
소고기샐러드를 먹어봤어요! 신선한 채소 위에 올려진 소고기가 부드럽고 고소해서 한 입 먹자마자 풍미가 느껴졌어요. 채소는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고 소고기는 촉촉해서 조화가 좋았어욤. 드레싱 간도 너무 세지 않고 은은하게 어우러져 재료 맛이 잘 살아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담백하면서도 깔끔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173kcal
다도락소고기샐러드
4.9(리뷰 36개)
·식단기록13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