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09
고기를 먹으러왔습니다. 고기 잘 구워주는 친구와 오니까 너무 좋습니다. 간장 소스에 푹 담가서먹습니다. 양파 너무 좋아해서 같이 먹고요. 느끼함 전혀 없습니다. 그래도 된장찌개는 꼭 시켜서 마무리 합니다. 밥을 디저트로먹는게 제 식성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29kcal
갈매기살구이
4.9(리뷰 7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