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프로0514님의 완탕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프로0514님의 완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프로0514
리뷰153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09
일주일을 마무리하며 드라이브 후
집 근처 화상이 운영하는 정통 중식당에 가봄
예전부터 만두 맛집이라고 유명했던 곳
평소에 좋아하는 완탕면 주문
면 삶기가 너무 설 익고 전체적으로 간이 세서
생각보다 맛은...
같이 시킨 만두는 맛있어서 앞으론 만두만 먹는걸로
#일반식 #점심

1인분(1g)
792kcal
완탕면
4.8(리뷰 49개)
·식단기록1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