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jsnl님의 카페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lejsnl님의 카페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ejsnl
리뷰47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09
백미당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커피와 우유의 조합이고 커피의 쓴맛이 더욱 진해서 우유의 텁텁함은 중화된것 같아요. 단맛이 덜해서 아메리카노 좋아하는 분들도 좋아할 라떼맛이에요. 약간의 달달함을 먹규 싶을때 괜찮은 메뉴로 추천해요
#일반식 #간식

1잔(250ml)
100kcal
카페라떼
4.8(리뷰 500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