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백설 핫도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백설 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09
바삭바삭하고 맛있는 핫도그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바삭바삭하게 튀겨진 핫도그는 언제 먹어도 맛있답니다. 안에 들어 있는 소세지도 맛있고 핫도그 빵 자체도 맛있어서 간식으로 먹기도 좋답니다. 달달한 설탕뿌리고 새콤달콤한 케찹도 맛나요~
#일반식 #간식

1인분(75g)
200kcal
백설핫도그
5.0(리뷰 12개)
·식단기록16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