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르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르르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르르
리뷰2110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3.09
육즙이 진한 맛 좋은 패티와 신선한 야채, 빵 안쪽을 버터로 살짝 크리스피하게 구운 겉은 부드럽고 속은 파삭한 번! 수제버거집도 사방에 널렸지만 디테일을 살리는곳이 많지 않잖아요~ 너무 맛있고 담백한, 기본에 충실한 수제버거 였어요^^ 포테이토도 이븐하게 구워져서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