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갈비천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갈비천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1.11
굽네 치킨 먹었습니다. 치킨 중에서 굽네 치킨을 좋아합니다. 고추 바사삭도 좋지만 가끔은 양념 발라져 있는것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615kcal
갈비천왕
4.7(리뷰 26개)
·식단기록112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300g)
615kcal
갈비천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