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자gogo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상가자gogo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상가자gogo
리뷰224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10
새우 살이 아주 탱탱해서 씹을 때마다 입안에서 난리 나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게 식감 미쳤고, 고소한 소스랑 짭조름한 패티 조합이 진짜 개꿀맛이야. 느끼함도 없고 입에 촥촥 감기는 게 완전 밥도둑 급이네. 출출할 때 이거 하나 때리면 든든하니 가성비 지리고 정신없이 순삭하게 만드는 맛이야!
#일반식 #야식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