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1896님의 크라제 봉골레 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1896님의 크라제 봉골레 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1896
리뷰38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10
봉골레크림스파게티예요.
봉골레는 오일로만 먹다가 크림파스타가 있어서 먹어봤는데 크림이 다 잡아먹어서 해물크림파스타 맛이 됐어요.
봉골레는 올리브오일 베이스로 먹는게 조개 특유의 향과 시원한 맛이 훨씬 살아있는것 같아요.
봉골레 오일 파스타에 페페론치노 약간 넣고 맵싹하게 한다음
루꼴라를 추가해서 먹으면 너무 맛있죠
#일반식 #점심

1인분(222g)
430kcal
크라제봉골레 스파게티
4.9(리뷰 63개)
·식단기록2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