홓호님의 계란말이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홓호님의 계란말이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홓호
리뷰20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11
계란말이가 통으로 들어가 있어서 부드럽고 명란이랑 고추냉이가 조금 들어가 있어서 간도 딱 맞아요. 기본 김밥말고 조금 색다른 김밥 먹고 싶을 때 먹어볼만 합니다.
#일반식 #점심

1줄(300g)
396kcal
계란말이김밥
4.8(리뷰 81개)
·식단기록1천+0
홓호
리뷰208

1줄(300g)
396kcal
계란말이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