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이엄마2님의 계란말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둥이엄마2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둥이엄마2
리뷰356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3.10
집에 쪽파가 많이 남아서 멀먹을까 고민하다가
계란말이를 만들어 봤어요~
계란 5개를풀고 쪽파를 송송다져요~
거기에 소금한꼬집을 넣고 후라이팬에서 약불로
익혀줘요~
간이되어 있어서 그냥먹어도 맛있지만 케찹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