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세죠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세세죠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세세죠
리뷰39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10
토마토스파게티를 점심에 만들어 먹었어요.
면은 간단하게 전자레인지 에 물넣고 10분돌린뒤에
토마토소스를 부어서 한번 더 잠깐 데워주면
초간편 간단 파스타완성돼요.
다른 토핑은 치즈나 고기분태를 넣는것을
추천해요. 중간중간 씹히는 식감이 꽤 맛있고
단백질도 추가돼요
#일반식 #점심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